호텔야자 > 호텔 모텔 마사지샵

호텔야자 > 호텔 모텔 마사지샵

호텔야자 > 호텔 모텔 마사지샵

Blog Article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상품을 선택 후 예약신청(접수)를 합니다.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관리에 들어 가기전 아로마 향을 직접 맡아볼 수도 있었는데 향들이 은은하고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았다. 뽀 알그 8만원, 뽀 이드라땅 10만원, 뽀 앙땅시프 12만원, 프리미어 무스 드 마린느 15만원, 프리미어 캐비어 스파 퍼밍 18만원, 프리미어 무스 & 캐비어 스파 퍼밍 22만원 등. 몽 쉐리 & 마 쉐리 90분 코스 23만원, 120분 코스 32만원. 이외에도 풀 바디 케어, 백 마이크로나이즈 등 다양한 테라피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혜리는 일본에서도 한 옷가게 직원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 일본에 이어 이번엔 태국에서도 헌팅을 당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다시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과 해외 시장에 대한 이해를 갖춘 글로벌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해외 업무를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전세계에 있는 해외 사업장으로의 주재원 기회가 누구에게든지 주어집니다. 호텔 마사지이기 때문에 30% 할인을 받더라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동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없고 호텔이니만큼 더욱 쾌적한 곳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녁 7시부터 장장 6시간동안 10명가까이 되는 사람들에게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녹초가 되었습니다.저에게 스파에 가자고 한 친구는 미안해서 어쩔줄을 몰라한건 당연하구요. 결국 원래 계획은 힐튼호텔서 스파관리를 받고 근처의 멋진 일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한 것이었는데 결국엔 새벽한시에 IHOP 에서 팬케익을 먹는걸로 끝냈습니다. 저나 친구나 그가 여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제가 남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는 것에 아무런 꺼리낌도 없었습니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글로우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선스크린, 산뜻한 향수까지.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생각과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저니’가 된 이야기.


엘레먼트스파는 1인관리룸으로 되어있는데 모든 관리룸이 엄청 면적이 넓더라구요. 관리룸에서 족욕과 아로마테라피 관리를 함께 받는답니다. 족욕할때 바닐라와 라벤더 중에 입욕 솔트를 고르는데요. 라벤더는 은은한향 바닐라는 달달한 향이더라구요. 탈의실에는 두툼한 가운과 일회용속옷, 슬리퍼가 있고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중문 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 관리용품도 엄청 정리가 잘되어 있고 머리끈도 구비되어 있어서 세심하다고 느껴졌네요. 지하에는 스위트스킨케어 뿐만아니라 헬스장도 함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5성급호텔이여서 그런지 내부가 깔끔했습니다. 그림과 버건디색의 쇼파가 어우러져서 고급스럽네요. 당사는 고객님이 현금 결제한 금액에 대해 우리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태국 전통 마사지의 경력 2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휴식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마사지가 끝나고 더스위트호텔의 수영장을 잠시 구경했는데요. 더스위트호텔은 이렇게 야외수영장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특히 마사지 진행 전 특별히 더 불편한 곳을 물어봐주셔서 어깨라고 말씀드렸더니 신경써서 만져주셔서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족욕을 진행하면서 함께 마실 차도 제공해주셨고 따뜻한 차였는데 마시면서 족욕을 받으니 몸 안까지 따뜻해지면서 노곤해지더라구요. (주)위메프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opkorea opkorea 오피 코리아 opkorea

Report this page